보도자료-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분양 안내.jpg

 

 

평택 지제역 인근에 위치한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중흥건설그룹의 중흥토건이 공급하며, 경기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 1블럭에 자리 잡는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의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35층, 16개 동에 총 1,980세대에 달한다. 주거 타입은 전용면적 59㎡와 84㎡로 구성되어 있다.

 

합리적인 계약 조건과 입지 장점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계약금 10%를 5%로 조정하였으며, 1차 계약금은 500만 원 정액제로 진행된다. 나머지 5%는 잔금 시에 납부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60%는 이자 후불제로 제공되어 부담을 줄였다. 입주 예정일은 2027년 2월로, 실거주 의무나 재당첨 제한이 없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레인시티의 핵심 주거지로 떠오르는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다양한 주민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 실내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잔디마당, 어린이 물놀이터, 자작나무원 등 특화된 조경 설계가 적용된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브레인시티 중심부에 위치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브레인시티는 약 482만㎡ 규모의 산업단지로, 주거용지 약 84만㎡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 지역에는 2030년까지 아주대학교 복합의료타운이 건립될 예정이며, 카이스트 평택캠퍼스가 2025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반도체 캠퍼스와도 가까워 직주근접 아파트로서의 장점이 부각된다.

 

교통 및 생활 편의성 역시 우수하다. 평택 지제역을 통해 GTX-A 및 C 노선, SRT, 지하철 1호선, 수원발 KTX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송탄IC와 안성JC를 통해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2024년 말에는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상업지구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자녀들의 통학에도 적합하다.

분양 관계자는 “브레인시티 대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중흥건설그룹의 대규모 단지로 미래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이스트 평택캠퍼스와 아주대학교 의료복합타운이 인근에 위치해 향후 발전 가능성이 크며, 삼성전자와의 산학협력까지 더해져 미래 중심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분양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