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지제역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오픈 안내.JPEG

 

제일건설에서 평택 지제역 부근에 위치하는 '지제역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표적인 프리미엄으로는 평택시 고덕신도시, 평택 지제역 일대의 교통 호재 등이 주목받고 있는 단지이다.

 

지난 28일, '평택시 지제역'이 미래형 환승센터 시범 사업에서 최우수 사업으로 선정됨과 함께, 지제역과 서정리역 사이의 간이역을 신설하는 계획 등, 다양한 교통난 해소 방안을 위한 정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해당 지대 부근에 대한 관심이 일제히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제역 주변의 가재지구에는 제일건설(주)이 '지제역 제일풍경채 2BL'을 분양할 예정인데, 이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최고 지상 29층으로 구성되며, 12개 동, 총 1,152세대 규모로 구축되는 단지이다.

또, 전 세대가 요즘 큰 선호도를 갖고 있는 84㎡와 103㎡의 중대형으로 구성되는 만큼, 더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단지가 위치하는 가재지구는 평택시 동부지역에 위치한 가재동 일원의 62여 만㎡ 부지를 친환경 주택단지로 조성하는 도시개발사업으로써, 총 4,898세대, 약 12,700여 명의 수용이 계획되어 있고,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고덕국제신도시 삼성)가 바로 옆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브레인시티도 매우 인접하여 직주근접성이 아주 뛰어난 배후 주거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나아가, 도보권에 위치한 유치원 및 초등학교 부지(예정)가 계획되어 있는 만큼, 학령기 자녀들을 위한 교육 환경이 갖춰질 것으로 전망되며, 학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올 수 있는 준주거지역(예정)도 함께 계획되어 있다.
아울러, 지구 내 곳곳에 계획된 근린공원이나 어린이공원, 수변공원 등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매우 여유로운 녹지 환경을 갖춘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출처 :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305040443&t=NN

지제역 제일풍경채 홈페이지 : http://homeyourhome.co.kr